미 남서부의 젖줄
숨겨진 셰일
바위의 산화철 성분으로 인해 이곳의 대지는 생동감있는 붉은색을 띱니다. 그랜드 캐니언을 스트리트 뷰로 둘러보며 산화철과 거의 40가지에 달하는 주요 퇴적층을 찾아보세요.
수파이 지대
그랜드 캐니언 서부에서는 석회석이 발견되어 이 지역이 예전에는 따뜻하고 얕은 바다였을 것으로 보이며, 동부에는 아마 진흙 퇴적 삼각주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타핏 사암
해양 생물 및 그 밖의 동물들의 흔적과 화석이 타핏 사암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난코윕 곡물 창고
고대 아나사지 족은 씨앗을 저장하고 해충과 부패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이와 같은 곡물 창고를 사용했습니다.
불칸 모루
수십만년 전, 현무암질 용암류가 최소 13번 이상 콜로라도 강을 덮치면서 불칸의 모루와 같은 화산 작용에 의한 지형이 생겨났습니다.
모래 퇴적물
오늘날 콜로라도 강은 인공 호수인 미드 호가 상류 쪽으로 뻗어 강물을 가두면서 이전의 급류는 사라지고 강둑을 따라 많은 양의 모래 퇴적층이 쌓이게 되었습니다.
큰뿔양
수컷의 구부러진 커다란 뿔 모양을 따라 이름 붙여진 큰뿔양을 호숫가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배를 타고 콜로라도 강물을 따라 가보기
지도 뷰에서 360º 파노라마 이미지 더보기콜로라도 강 탐험하기

콜로라도 강의 트레킹 도우미 만나기

아메리칸 리버스
아메리칸 리버스는 야계 하천을 보호하고 고갈 위험에 처한 강을 복원하며 인간과 자연을 위해 깨끗한 물을 보존합니다. 1973년 이래 환경 운동, 현장 프로젝트, '미국에서 가장 위험에 처한 강(America's Most Endangered Rivers)'® 연례 캠페인을 통해 총 15만 마일이 넘는 강들을 보호하고 복원했습니다. 동참하시려면 다음 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www.AmericanRivers.org/Colorado

Google 어스 공익사업 팀
Google 어스 공익사업은 전 세계의 비영리 및 공익 단체들이 Google 어스 및 지도의 기능을 활용하여 환경, 문화 보존, 인도주의 사업과 같은 분야에서 진행하는 중요한 사업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특별히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